농어촌의 보건복지수준에 대한 실태조사 연구

A Survey Study for Measuring the Health and Welfare Levels of Non-urban Residents

▣ 주요연구내용 - 2004년 1차 농어촌 보건복지 기본계획 수립이후 진행된 DDA 및 FTA에 대한 협상과정과 시장개방에 따른 농어촌 분야 환경변화 분석 - 농어촌지역 보건복지 분야에 대한 2차 자료를 이용한 현황 및 실태분석 - 제2차 농어촌 보건복지 기본계획(안) 수립을 위한 방향설정 ▣ 보고서의 구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