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 보건복지 동향

2015년 11월 보건복지동향 (보건복지부 보도자료 중 주요내용을 발췌한 것임. - 편집자 주 - ) - 보건복지부 신약연구개발(R&D) 지원으로,한미약품 국내 최대규모 기술이전 등 글로벌진출! - 중증응급환자 생존율 향상을 위해 응급의료체계 개편 - “사회보장위원회, 사회보장컨트롤 타워로서 역할 강화” - 만성질환 1000만 시대, 근거기반 질병예방서비스 도전과 과제 - 기초연금 ‘수급희망자 이력관리’ 제도 도입한다 - 영양소 섭취기준을 통해 본 균형 잡힌 식생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