의료기기, 화장품의 대중매체를 이용한 광고 유형 및 위반 유형 모니터링과 단속에 따른 광고태도 변화 분석

제목
의료기기, 화장품의 대중매체를 이용한 광고 유형 및 위반 유형 모니터링과 단속에 따른 광고태도 변화 분석
저자

신윤정; 현용진

발행연도
2005
발행기관
한국보건사회연구원
식품의약품안전청
목차
▣ 제1장 연구개발 목표

▣ 제2장 연구개발 내용 및 방법

▣ 제3장 연구개발 결과

공정 광고 준수 성향 변화 분석 결과 / 광고 시정 효과 분석 결과

▣ 제4장 연구결과 고찰 및 결론

▣ 제5장 연구개발과제의 연구성과

▣ 제6장 기타 중요변경사항

▣ 총괄연구과제 요약
보고서 번호
정책보고서 2005-52
Files in This Item:

qrcode

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, with all rights reserved, unless otherwise indicated.

Brow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