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 보건복지동향

2015년 5월 보건복지동향 (보건복지부 보도자료 중 주요내용을 발췌한 것임. - 편집자 주 - ) - 『 위-식도 역류병 』, 올바른 식습관으로 개선해야 - 지역사회건강조사 2014년 지역건강통계 결과 발표 - 의료·제약·의료기기 등 K-Medi 글로벌 진출 확대 - 실직자, 시간제 근로자, 18세 미만 근로자 국민연금 가입 확대로 사각지대 해소 - 4인가구 소득 211만원까지 기초생활수급자 된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