평택시 주민생활지원 통합정보 전달모형 구현을 위한 발전전략 수립

A Study on Information Strategy Planning for public service integrated information delivery system in Pyeongtaek-si

보건복지서비스 종합정보상담시스템 구축방안

▣ 연구목적 ㆍ 최근의 급변하는 복지환경, 정보화환경과 더불어 ‘주한 미군기지 이전’이라는 전 국가적 차원의 큰 변화를 겪고 있는 평택시에 있어 기초자치단체단위의 통합적인 지역사회복지전달체계 즉, 주민생활지원전달체계를 정립하고자 종합보건복지센터 내 종합정보상담시스템 구축방안 및 실행전략을 제시하고자 함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