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 보건복지동향

2016년 2월 보건복지동향 (보건복지부 보도자료 중 주요내용을 발췌한 것임. - 편집자 주 - ) - 발바닥 통증「족저근막염」, 최근 5년간 2배 증가 - 건강해치는 「강박장애」, 젊은층 20 대 환자가 가장 많아 - 비윤리적 의료행위에 대해 단호히 대처 - 제3차 저출산·고령사회기본계획, 성과 나도록 꼼꼼히, 끝까지 챙긴다. - 아동학대 피해 방지를 위해 빅데이터 활용한 영유아 대상 양육환경 점검 실시 - 4월부터 국민연금 급여액 평균 2,360원, 기초연금·장애인연금 1,410원 인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