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 보건복지동향

2015년 4월 보건복지동향 (보건복지부 보도자료 중 주요내용을 발췌한 것임. - 편집자 주 - ) - ‘욱!’ 하고, 의심하고...사회생활 어렵게 하는 ‘인격 및 행동장애’ - 여성이 남성보다 13.4배 많은『골다공증』, 봄철 산행시 낙상사고 주의하고, 생활습관 개선 및 운동으로 예방해야 - 365일 밤 23~24시까지 소아과 전문의가 진료하는 “달빛 어린이병원” 6개소 신규지정, 지역주민들 “늦은 밤에 아파도 안심”환영 - 집 근처에서 보다 편리하게 시간제보육 서비스를 이용하세요! - 「바이오 미래전략」, 4개 부처 합심하여 바이오헬스 미래산업 키운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