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강투자의 원리와 전략 개발

Principles and strategies of Health Investment

주요연구내용 - 서구 선진국의 사회투자국가의 건강투자원리와 전략을 분석 - 해외전문가와 국제회의를 통해 건강영역에서 건강투자를 위한 수단과 사례를 분석 - 우리나라에 적용할 수 있는 선진외국의 건강투자정책사례를 통한 함의를 분석 ▣ 보고서의 구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