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동발달계좌(CDA) 사업 관리운영

Effective Operation of the Child Development Accounts in Korea

▣ 주요연구내용 - 최근 유럽 여러나라에서 사회투자를 통한 인적자본개발 및 자산형성 지원 - 정부는 자산형성지원을 통해서 빈곤의 대물림을 방지하여 건전한 사회인으로 육성 - 아동발달지원계좌(CDA)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서는 체게적이고 효율적인 사업관리운영체계가 필요 ▣ 보고서의 구성